Daily/일상+

Blue bottle coffee

H_by_HAN 2014. 5. 16. 21:10

안녕하세요, 주부한입니다.


파란병 커피- 




솔직히 Blue bottle coffee의 맛을 아주 좋아하진 않지만.. 어쨌든 San Francisco Bay area의 유명 로컬 커피중 하나.  

(오클랜드에 블루바틀 커피의 맛과 비슷한데 커피를 훨씬 더 잘만드는 집 있음. 혹시 궁금하신 분은 덧글 달아주세요. 거기가 관광객으로 붐비는 걸 원치 않는 제 주변인이 신신당부하여.. 아무튼 비밀덧글로 조용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루바틀 커피가 인테리어가 심플한 편인데 얼마전 새로 연 오클랜드점이 규모가 가장 크고 화려(?)합니다. 

사진에 안보이는 다른편엔 커피머신 고치는 섹션이 투명한 막으로 나뉘어져있어서 이색적입니다. 고장난 그라인더나 에스프레소 기계 가져가면 고쳐줍니다.  웹사이트 바로 가기 클릭


한국사람들이 워낙에 방문하고 싶어하는 파란병커피라 지인들이 오클랜드 방문하시면 꼭 요 지점으로 들르게되긴 하네요. 이 지점에서 그리 멀지 않은 오클랜드 Jack London Square에는 커피를 볶는 공장(?)이 있는 지점도 있는데 거긴 좀 좁아서 투고해서 거닐면서 먹어야하므로.. 사실 이 지점도 위에 보이시는 긴 테이블랑 원형테이블 1개가 다라서 자리가 많지 않긴 하네요.




Blue bottle coffee 중 저의 추천 메뉴는 아포가토(Affogato)랑 뉴올리언즈커피(New Orleans iced coffee).

둘다 커피맛이 살짝 가려지는 메뉴. 히힛. 

아포가토야 아이스크림 맛이 강하지만.. 뉴올리언즈커피는 맛있어요. 달달~하고요. ^^  



Address: 4270 Broadway, Oakland, CA 94611

Hour: Monday to Friday: 7am – 6pm 

         Saturday and Sunday: 8am – 6pm